㈜마이트로에 방문하신걸 환영합니다.
주요 제공 기능
구분 | 서비스내용 |
---|---|
Screen Popup | 전화 인입시 고객정보 자동팝업으로 기존 고객 상담이력을 바로 확인하여 더 빠르게 업무처리 가능 |
기본 상담화면 제공 | 상담원 편의를 위한 손쉬운 툴바형식의 상담화면을 제공 |
ARS | 1단계 인삿말 제공, 10개 내외로 시나리오 설정 가능 |
근무시간 및 휴일관리 | 근무시간 휴일관리 등 기본 시나리오 기능 제공 |
Call-Back list 제공 | 상담원 모두 상담중이거나 업무시간 외의 고객전화에 대해 Call-Back list 제공 |
Click Call (아웃바운드) | 고객 이력 및 Call-Back list 의 전화번호를 Click하여 아웃바운드 가능 |
안정적인 녹취 | Session Reording 전수 방식으로 녹취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저장(기본6개월이상) |
전화번호관리 | 사업장 내 각종 전화번호(개별 객실, 매장, 룸, 사무실 등) 관리 기능 제공 |
인/아웃바운드 통계 | 일별, 착신번호별, 인인콜 통계 / 통화이력, Call-back list, 상담이력 자료제공 |
상담원관리 | 상담원 등록, 수정, 삭제 등 상담원 관리기능 |
고객등록 및 상담유형 | 지정된 항목들로 고객등록 제공 상담유형별로 대/중/소 분류 구분하여 상담내역 관리 가능 |
CTI API 제공 | 기본 제공 고객 업무화면 연동을 위한 3rd Party Connector 제공 |